원추형 레이저빔의 발생장치Conical shape laser beam generating device

본 발명은 원추형 레이저빔의 발생장치에 관한 것으로, 레이저빔을 원통형 프리즘에 입사시켜 원추형 레이저빔을 발생시키도록 한 것이다.본 발명의 원추형 레이저빔의 발생장치는, 소정의 직경으로 형성된 원통형 프리즘과, 상기 원통형 프리즘의 외주면에 레이저빔을 입사시키는 레이저빔 발생기로 구성되며, 상기 레이저빔 발생기는 상기 원통형 프리즘의 중심축과 일정각도를 이루도록 배치되어 발생된 레이저빔이 상기 원통형 프리즘의 외주면에 경사지게 입사된 다음 상기 원통형 프리즘의 내부와 외부에서 반사 또는 투과하면서 상기 원통형 프리즘의 전방에 원추형으로 퍼지면서 조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