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 주걱Icecream Scoop

본 발명은 아이스크림 주걱에 관한 것으로, 더욱 상세하게는 동결된 아이스크림을 용이하게 퍼내는 아이스크림 주걱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에서는 반구형 주걱의 내면 중앙에 설치되어 아이스크림을 분리하는 분리수단과 상기 분리수단의 작동레버가 손잡이에 형성된 아이스크림 주걱에 있어서, 상기 반구형 주걱이 손잡이와 연결대로 연결되고, 상기 손잡이에는 전원스위치와 배터리로 구성된 전원공급부가 내장되어 있으며, 상기 반구형 주걱의 원형단부는 세라믹으로 구성되고 상기 원형단부를 제외한 내측면은 스테인레스스틸로 구성되며, 상기 연결대에는 전원공급부와 세라믹 원형단부에 코팅된 열선을 연결한 전선이 내장되어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아이스크림 주걱을 제안한다. 본 발명은 아이스크림을 용이하게 삽탈하기 위해 주걱의 원형단부에 열선을 설치함으로써, 주걱을 아이스크림의 표면에 보다 용이하게 삽입할 수 있고, 상기 원형단부 안쪽의 주걱은 열전도가 높은 기존의 스테인레스스틸 재질로 구성하여 상기 주걱에 담긴 아이스크림은 열선의 열에 의해 녹지 않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