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명LIGHTING

본 발명은 조명에 관한 것으로서, 상측이 개구된 상부몸체부와, 상부몸체부에 내장되는 모터부와, 모터부와 연결되어 회전되고 상부몸체부의 개구된 부분으로 돌출되어 외부로 노출되는 개폐부와, 개폐부에 장착되어 점등되는 램프부 및 모터부의 구동을 제어하고 램프부의 점등을 조절하는 제어부를 포함한다.본 발명에 따른 조명은 모터부의 구동에 따라 개폐부가 램프부를 감싸거나 펼쳐져, 램프부의 광량이 조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