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발명은, 멀티 젯 방식의 전기방사장치용 동축 홈 노즐, 그 동축 홈 노즐을 이용한 멀티 젯 방식의 전기방사장치, 시스템 및 그 전기방사장치를 이용한 나노섬유 제조방법 및 그 제조방법으로 제조된 나노섬유에 대한 것이다. 보다 상세하게는, 멀티 젯 방식의 전기방사장치에 있어서, 내부공간을 갖는 중공관 형상으로 구비되고, 하부 끝단면에 복수의 홈을 갖고, 휘발성을 갖는 전기전도성 용매가 내부공간으로 유입되어 용매에 인가되는 전압에 의해 용매가 복수의 홈 각각으로 분산되도록 구성된 내부노즐과 내부 노즐의 외면과 소정간격으로 이격된 중공관 형태로서 내면과 내부노즐의 외면 사이의 이격공간에 폴리머 용액이 유입되고, 폴리머 용액은 전압의 인가에 의해 용매의 거동에 따라 홈 각각으로 분산되어 멀티 젯 방식으로 하부 끝단과 소정간격으로 이격되어 배치된 나노 섬유 수집판에 사출되도록 구성된 외부노즐을 구비한 동축 홈 노즐; 내부노즐의 내부공간 내로 용매를 공급하는 내부유량공급부; 동축 홈 노즐에 전압을 인가하는 고전압인가부; 및 외부노즐의 이격공간 내로 폴리머 용액을 공급하는 외부유량공급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동축 홈 노즐을 이용한 멀티 젯 방식의 전기방사장치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