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요방지 탱크를 이용한 선박의 안정화 장치STABILIZING APPARATUS OF SHIP USING ANTI-ROLLING TANK

횡요방지 탱크를 이용한 선박의 안정화 장치가 개시된다.본 발명의 실시예에 따른 횡요방지 탱크를 이용한 선박의 안정화 장치는 모바일 하버에서 크레인부를 승하강시키는 리프팅 장치의 상단부에 결합된 발판부와, 상기 발판부의 상부에 배열 설치된 복수개의 유니버셜 조인트부와, 상기 유니버셜 조인트부에 각각 피스톤 로드의 끝단부가 결합되고, 작동유가 충진된 실린더몸체를 갖는 댐핑 실린더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