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비와 EPC 글로벌 네트워크 통합 방법, 장치 및 시스템, 그리고 이를 위한 저장 매체Method, apparatus and system for ZigBee and EPC global network connection, recording medium for the same

지그비와 EPC 글로벌 네트워크 통합 방법, 장치 및 시스템, 그리고 이를 위한 저장 매체를 공개한다. 본 발명은 지그비와 EPC 글로벌 네트워크 사이에 연결 매개체로서 EPC 변환 테이블을 구비하는 지그비 기지국을 구비하고, 지그비 기지국은 지그비에 접속하는 센서 노드에 EPC를 부여하여 센서 노드가 EPC 글로벌 네트워크에서도 식별 될 수 있도록 하여 지그비와 EPC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합한다. 또한 EPC 글로벌 네트워크의 로우 레벨 리더 프로토콜의 기능을 확장하고, 지그비 기지국 내에 센싱 노드에 대한 가상 메모리 영역을 할당하여, EPC 글로벌 네트워크에서 센싱 노드를 제어 할 수 있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