겔-형 전해질을 포함하는 염료감응 태양전지의 제조 방법PREPARING METHOD OF DYE-SENSITIZED SOLAR CELL INCLUDING GEL-TYPE ELECTROLYTE

제 1 전극 및 상기 제 1 전극에 대향하여 배치되는 제 2 전극을 형성하는 단계; 유기 실란을 포함하는 액상 전해질을 합성하는 단계; 상기 제 1 전극 및 상기 제 2 전극 사이의 공간에 상기 액상 전해질을 주입하는 단계; 및 상기 액상 전해질을 가열함으로써, 상기 유기 실란들 간의 축합 반응에 의해 겔-형(gel-type) 전해질을 형성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염료감응 태양전지의 제조 방법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