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체 움직임 예측을 위한 컴퓨터로 구현된 계층적 시간적 메모리 네트워크에서의 마르코프 모델의 입력 제공방법 및 이를 이용한 움직임 예측 방법Temporal Prediction Node in Computer-implemented Hierarchical Temporal Memory Network for Predicting Motion of Object, and Motion Prediction Apparatus using the Same

본 발명은 객체의 움직임을 보다 정확하게 예측할 수 있도록 하는 입력 값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일시적 예측 노드에 관한 것으로, 이는 N+1개의 원소를 일시 저장하는 쉬프트 레지스터; 및 상기 N+1개의 원소를 코인시던스(coincidence) 그룹으로 간주하고, 마르코프 모델의 입력으로 획득하는 일시적 풀러(temporal pooler)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