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유식 크레인(FLOATING CRANE)FLOATING CRANE

본 발명은 일방향으로 운동하는 트롤리를 구비하는 크레인 구조물과, 부력에 의해 크레인 구조물을 물 위로 지지하는 부유체를 구비하며, 다량의 피이송물을 적재하는 모선(mother ship)으로부터 운반선으로 피이송물을 해상에서 하역하는 부유식 크레인으로서, 매스(mass)를 이동시켜 크레인의 균형을 유지시키는 매스 밸런스 (mass balance) 장치를 구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