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전기능신발 및 신발의 충전시스템 및 패드SHOES OF CHARGING FUNCTION AND CHARGING-SYSTEM AND PAD

본 발명은 충전기능신발 및 신발의 충전시스템 및 패드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은 충전지, 전자기기를 포함하는 신발과 전자기장을 발생시키는 패드를 제공한다. 본 발명에 의하면, 패드와 신발에 포함된 충전지로 인해 신발 패드에 올려놓아 발생되는 전자기장을 충전지를 구성하는 제1코일이 전류로 변환시켜 신발 내의 전자기기를 무선으로 편리하게 충전하는 효과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