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발가스 처리장치A Intermediate LNG Storage Tank to reject boil-off gas

본 발명의 증발가스 처리장치는 LNG를 저장하는 복수개의 LNG 저장탱크와 상기 LNG 저장탱크로부터 LNG를 선박엔진에 공급하기 위한 LNG 공급라인을 포함하되, 상기 LNG 공급라인은 상기 LNG 저장탱크에 연결되어 LNG의 흐름 개폐를 결정하는 공급밸브, 상기 공급밸브가 연결되어 각각 상기 LNG 저장탱크에서 공급되는 LNG를 분배하는 LNG 분배관, 상기 LNG 분배관으로부터 공급되는 LNG를 저장하는 중간저장탱크, 및 상기 중간저장탱크로부터 공급되는 LNG의 압력을 높여주는 LNG펌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