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용량 전력 공급을 위한 급전장치Power Supply Apparatus for Feeding Power with Large Capacity

본 발명의 실시예는 대용량 전력 공급을 위한 급전장치에 관한 것이다.본 발명의 실시예는 복수의 급전 세그먼트에 전력을 공급하는 급전장치에 있어서, 상기 복수의 급전 세그먼트 중의 어느 하나에 인접하여 설치되어 교류전류를 정류하여 직류전류로 변환하는 정류부; 및 상기 직류전류를 수신하여 상기 하나 이상의 급전 세그먼트에 전력을 공급하는 인버터부를 복수개 포함하는 인버터 스택을 포함하되, 상기 정류부는 상기 인버터스택과 별개의 모듈로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급전장치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