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이용 한식 식기Ease Korean Food Tableware

용기를 박스형태의 일회용 세트로 구성하여 포장과 용기의 기능을 복합적으로 수행 가능하고 운반 및 사용이 간편하도록, 윗면이 개구된 상자형상으로 이루어지는 본체와, 본체의 개구된 윗면을 덮도록 형성하여 설치되는 본체덮개와, 본체덮개의 위쪽에 터널형상으로 형성하여 설치되는 한 쌍의 제1보조덮개 및 제2보조덮개와, 제1보조덮개와 제2보조덮개에 각각 연결 설치되는 한 쌍의 제1손잡이 및 제2손잡이를 포함하는 상자용기와, 상자용기의 제1보조덮개 및 제2보조덮개와 본체덮개 사이에 단수 또는 복수 개가 설치되는 보조용기를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간이용 한식 식기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