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역 고해상도 영상을 위한 다중 입력 다중 출력 영상 레이더 이용방법 및 이를 이용한 시스템Multiple input multiple output(MIMO) synthetic aperture radar(SAR) system for high resolution and wide swath width imaging and System thereof

다중 입력 다중 출력 영상 레이더 이용방법 및 이를 이용한 시스템을 개시한다. 상기 다중 입력 다중 출력 영상 레이더 이용방법은 서로 다른 채널이 각각 할당된 복수의 안테나를 제공하는 제1단계, 송신 신호에 각 채널의 서로 다른 저 주파 신호들 각각에 1:N 분배기를 거쳐 거리 방향 압축 과정을 통해 선형 주파수 변조를 수행하고, 각 선형 주파수 변조된 신호가 펄스 형태로 해당 안테나를 통해 연속적으로 관측 영역에 송신하여 제1신호 처리부로 수신하는 제2단계, 상기 제1 신호 처리부로부터 출력되는 압축 신호를 수신하여 위상보상 과정, RCMC(Range cell migration correction)과정, 인터리빙 과정, 및 방위방향 압축을 순차적으로 수행하는 제3단계 및 상기 제2 신호 처리부로부터 출력되는 신호를 수신하여 2D 영상 신호로 출력하는 제4단계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