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중 스위칭증폭기를 이용한 효율 향상된 포락선 증폭기 및 그 설계방법Efficiency Improved Envelope Amplifier using the dual switching amplifiers

본 발명은 포락선 입력 신호 크기에 따른 스위칭 영역의 스위칭 전류를 조절함으로써 전력소모를 줄여 기존 구조의 혼합형 포락선 증폭기보다 효율을 향상시킨 이중 스위칭증폭기를 이용한 효율 향상된 포락선 증폭기에 관한 것이다.즉, 본 발명에 의한 이중 스위칭증폭기를 이용한 효율 향상된 포락선 증폭기는 선형증폭기와 스위칭증폭기를 포함하는 고효율 혼합형 포락선 증폭기에 있어서, 상기 스위칭증폭기가 입력 신호 크기에 따라 선택적으로 동작하는 두 개 이상의 스위칭스테이지를 구비한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