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후 배관 라이닝 스프레이 장치의 연결 케이블A connect cable of spray-lining apparatus for the rehabilitation of deteriorated pipes

본 발명은 노후배관을 갱생하기 위한 라이닝 스프레이 장치에 관한 것으로서, 작업구를 형성한 후, 녹 제거 및 이물질 제거와 세척 작업을 하는 클리닝공정과, 내벽 촬영공정과, 건조공정과, CCTV가 부착된 스프레이 장치를 배관 내로 투입하여 타측으로 인출하면서 실시간으로 분사량을 조절하며, 폴리우레아우레탄를 분사하여 스프레이 라이닝하는 공정과; 라이닝 검사를 하는 공정과; 마감 공정을 수행하며, 스프레이 장치와 스프레이 제어장치 간의 연결 케이블을 일체형으로 구성하되, 폴리우레아우레탄의 주제와 경화제 호스 그리고 점성조절을 위한 온수호스와 CCTV케이블 및 호스가 늘어나거나 줄어드는 형상을 방지하여 안정된 두께의 라이닝 막을 형성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탄성을 제어하는 유리섬유봉을 포함하는 것이다. 노후관, 스프레이 라이닝, 폴리우레아우레탄, 스크래핑, 클리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