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현실 기반의 3차원 웹 검색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웹 검색 시스템 및 그 제공 방법WEB SEARCH SYSTEM FOR PROVIDING 3 DIMENSIONAL WEB SEARCH INTERFACE BASED VIRTUAL REALITY AND METHOD THEREOF

가상현실 기반의 3차원 웹 검색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웹 검색 시스템 및 그 제공 방법이 개시된다.이 방법에서 각각 정보 페이지가 연계된 복수의 노드와 상기 복수의 노드를 각각 연결하는 복수의 링크가 3차원 형태로 표시된다. 그 후, 사용자의 입력에 따라 상기 3차원 형태로 표시되는 상기 노드와 링크로 구성되는 3차원 객체에 대해 축소, 확대, 이동, 회전, 제거 및 추가 중 하나의 동작을 수행하여 수행 결과로써 상기 3차원 객체가 표시되거나 또는 상기 사용자에 의해 선택되는 노드에 연계된 정보 페이지가 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