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의 사용자간 운동 진행의 동기화를 보조하는 운동 기구, 운동 제어 장치, 구동 서버, 시스템 및 방법 그리고 기록매체Synchronization of exercise process between multiple users to assist exercise equipment, exercise control devices, server, system, method, and recording medium

복수의 사용자간 운동 진행의 동기화를 보조하는 운동 기구, 운동 제어 장치, 구동 서버, 시스템 및 방법 그리고 기록매체를 개시된다. 제1 사용자의 운동 데이터를 수신하는 통신부 및 상기 수신된 제1 사용자의 운동 데이터를 기초로 운동 리듬큐를 생성하고, 상기 생성된 운동 리듬큐를 기초로 제2 사용자의 동작을 위한 타이밍의 기준을 제공하는 멀티미디어 객체를 제어하는 제어부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