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통신 시스템에서 자원 할당 정보 송수신 시스템 및방법SYSTEM AND METHOD FOR TRANSMITTING AND RECEIVINGRESOURCE ALLOCATION INFORMATION IN A WIRELESSCOMMUNICATION SYSTEM

본 발명은 무선 통신 시스템에서 송신기의 자원 할당 정보 전송 방법에 있어서, 수신기로 현재 시구간의 자원 할당 정보를 제 1 영역으로 전송하고, 다음 시구간의 자원 할당 정보를 제 2 영역으로 전송하는 과정과, 상기 수신기로부터 상기 다음 시구간의 자원 할당 정보를 수신하였음을 통보받으면, 상기 다음 시구간 이후의 자원 할당 정보를 상기 제 2 영역을 통해서 전송하는 과정을 포함한다. 자원 할당 정보, MAP, 데이터, 자원 할당 정보 전송 영역, 데이터 전송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