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화물 가열기의 누출 감지 및 차단 시스템Leak detection and blocking system for liquid evaporator

본 발명은 액화천연가스(LNG), 액화석유가스(LPG)와 같은 저온의 액화물을 고압가스 사용처에 공급하기 위하여 가압 또는 가열하여 더 높은 압력과 온도의 액체로 만들거나 기체로 만들기 위한 저온 액화물 가압장치에 적용되어, 천연가스가 누출되는 것을 1차적으로 감지할 수 있고, 천연가스의 누출시 가열매체의 공급이 중단되어 2차 사고를 방지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액화물 가열기의 누출 감지 및 차단 시스템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