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속 옥살레이트 물질의 제조 방법(METHOD FOR MANUFACTURING A METAL OXALATE MATERIAL)

본 발명은 금속 옥살레이트 물질의 제조 방법 및 이를 포함하는 금속 화합물의 제조 방법에 관한 것이다. 금속 옥살레이트 물질의 제조 방법은 i) AsO4-3, AsO3-3, Fe(CN)6-3, Fe(CN)6-4, Si(OH)6-2, S-2, SO3-2, O-2, CO3-2, OH-1, C2O4-2 및 PO4-3으로 이루어진 군에서 선택된 하나 이상의 음이온을 포함하는 제1 용액을 제공하는 단계, ii) Li, Be, Na, Mg, Al, K, Ca, Rb, Sr, Cs, Ba, Fr, Ra, Sc, Ti, V, Cr, Mn, Fe, Co, Ni, Cu, Zn, Ga, Ge, Y, Zr, Nb, Mo, Tc, Ru, Rh, Pd, Ag, Cd, In, Sn, Sb, Hf, Ta, W, Re, Os, Ir, Pt, Au, Hg, Tl, Pb, Bi 및 Po로 이루어진 군에서 선택된 둘 이상의 금속 이온들을 포함하는 제2 용액을 제공하는 단계, iii) 제1 용액 및 제2 용액을 혼합한 혼합 용액을 제공하는 단계, iv) 혼합 용액에서 수득한 침전물을 분리하는 단계, 및 v) 침전물을 건조하는 단계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