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량 위상 영상을 생성하는 공통 경로 정량 위상 현미경 유닛COMMON-PATH QUANTITATIVE PHASE IMAGING UNIT FOR GENERATING QUANTITATIVE PHASE IMAGE

시료를 관측하는 현미경에 탈부착 가능한 형태로 제작된 카메라 파트를 이용하여 정량 위상 영상을 생성하는 공통 경로 정량 위상 현미경 유닛이 개시된다. 공통 경로 정량 위상 현미경 유닛은, 광원에서 방사된 광에 기초하여 시료(sample)를 관측하기 위해 이용되는 현미경, 광을 굴절 및 분산시켜 서로 수직한 편광을 갖는 상으로 시료의 이미지를 분리하는 편광 프리즘(Polarizing Prism), 및 편광 프리즘에서 분리된 시료의 이미지 각각에 해당하는 간섭 무늬에 기초하여 정량 위상 영상을 생성하는 정량 위상 영상 생성부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