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광 전원을 이용한 옥외 시설물 부식방지시스템Easy-installed Corrosion Protection System using Solar Power for the Outdoor Facilities

전도성 구조물의 전압을 평형 부식전압에서 음으로 변위시켜 부식반응을 원천적으로 봉쇄하는 것이 가능하도록, 태양광으로부터 전원을 축적, 공급하는 전원공급부와, 상기 전원공급부의 전원에 의해 작동되는 오피앰프모듈을 포함하는 것으로, 상기 오피앰프모듈은 전도성 구조물로 소정의 전압을 인가하기 위해 연결되는 출력단과, 양의 입력단으로 연결되고, 상기 전도성 구조물의 주변 지중에 설치되는 금속 형태의 기준전극을 포함하는 태양광 전원을 이용한 옥외 시설물 부식방지시스템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