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벨트 결합형 안전 인형Seat Belt Combination Type Safety Doll

어린이 등의 사용자가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고 시트벨트의 착용에 대한 거부감이 없으며 안전성이 유지되도록, 인형 본체와, 인형 본체에 설치되고 사용자가 인형 본체를 껴안은 상태에서 사용자의 어깨 주위와 대응하여 위치하며 시트벨트의 웨빙을 인형 본체에 이동가능하게 결속 지지하는 결속구와, 인형 본체의 하부 쪽에 설치되고 경유지지체와 대각방향으로 배치되며 시트벨트의 체결플레이트 및 버클과 각각 분리 가능하게 체결되는 벨트젠더를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시트벨트 결합형 안전 인형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