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성탄을 이용한 열 스위치, 이러한 열 스위치를 이용하는 극저온 냉각 시스템 및 그 방법HEAT SWITCH FOR USING ACTIVE CARBON, CRYCOOLER SYSTEM AND METHOD THE HEAT SWITCH

활성탄의 흡착 능력을 이용한 열 스위치는 복수의 휜이 배열되고, 극저온 냉동기의 1단부에 열적으로 연결되는 상단 휜 배열, 복수의 휜이 배열되고, 상기 1단부의 냉각 용량과 서로 다른 냉각 용량을 가지는 상기 극저온 냉동기의 2단부에 열적으로 연결되는 하단 휜 배열, 그리고 활성탄의 흡착 성질을 이용하여 상기 상단 휜 배열 및 상기 하단 휜 배열을 열적으로 연결시키거나 또는 열적으로 차단시키는 활성탄 베드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