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추천 방법, 문서 선택 방법 및 문서 추천 장치METHOD OF RECOMMENDING DOCUMENT, METHOD OF SELECTING DOCUMENT AND APPARATUS OF RECOMMENDING DOCUMENT

문서 추천 방법은 쿼리를 수신하는 단계, 쿼리와 관련 있는 복수의 문서들을 검색하는 단계, 도메인 온톨로지에 기초하여 문서들의 요약된 정보를 나타내는 주요 클래스 개체들 및 주요 클래스 개체들을 연결하는 관계들을 포함하는 복수의 문서 시맨틱 네트워크들을 생성하는 단계, 문서 시맨틱 네트워크들의 적합도를 나타내는 가중치들을 계산하는 단계, 가중치들에 기초하여 문서 시맨틱 네트워크들 중 하나를 선택하는 단계 및 선택된 문서 시맨틱 네트워크에 상응하는 문서를 출력하는 단계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