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전소자 발전형 맥동관 냉동기Electric Power Generation Type Pulse Tube Refrigerator Using Piezoelectric Element

내부의 진동 에너지를 전기에너지로 재생함으로써, 열역학적 효율을 높이는 것이 가능하도록, 폐쇄된 한쪽 끝단이 관성관으로 연결되고, 개구 부위의 다른 쪽 끝단 외면에 체결플랜지가 구비된 저장소와, 개구 부위의 한쪽 끝단 외면에 상기 저장소의 체결플랜지에 대응하는 접합플랜지가 구비된 추가저장소와, 상기 체결플랜지 및 접합플랜지에 의해 고정, 설치되고, 상기 저장소 및 추가저장소 간의 공간을 분할하는 압전소자를 포함하는 압전소자 발전형 맥동관 냉동기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