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산화탄소 하이드레이트 생성 장치, 이의 운용 방법 및 이산화탄소 하이드레이트 생성 방법APPARATUS OF GENERATING CO2 HYDRATES, METHOD OF OPERATING THE SAME, AND METHOD OF GENERATING CO2 HYDRATES

이산화탄소 하이드레이트 생성 장치는 자연 유기물, 토양 광물 및 용매로 제조된 현탁액을 수용할 수 있는 리액터, 투명 부재가 삽입되며, 리액터의 개구부를 밀폐할 수 있는 덮개부, 기체를 리액터의 내부로 공급하는 기체주입관, 리액터에 연결되어 리액터의 내부 온도를 측정하는 온도 센서, 리액터에 연결되어 리액터의 내부 압력을 측정하는 압력 센서, 및 리액터가 수용되어 리액터의 내부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시킬 수 있는 항온 수조를 포함하고, 기체 주입관을 통하여 현탁액이 수용된 리액터 내부로 이산화탄소가 주입되면, 현탁액과 이산화탄소가 반응하여 리액터 내부에서 이산화탄소 하이드레이트가 생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