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와 연계된 번역 중개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를 추천하는 번역 중개 시스템 및 방법SYSTEM AND METHOD FOR RECOMMENDING USER USING TRANSLATION MEDIATING SERVICE ASSOCIATIED WITH SOCIAL NETWORK SERVICE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와 연계된 번역 중개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를 추천하는 번역 중개 시스템 및 방법이 개시된다. 번역 중개 시스템은 번역 중개 사이트를 제공하는 번역 중개 사이트 제공부, 번역 중개 사이트를 통해 가입한 전체 가입자들 중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와 번역 중개 서비스의 연동을 설정한 가입자를 확인하는 가입자 확인부 및 확인된 가입자에 대한 정보 및 확인된 가입자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 인적 관계가 형성된 소셜 사용자에 대한 정보를 다른 가입자에게 제공하는 소셜 사용자 정보 제공부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