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재생 기능을 갖는 카메라 완구 및 이의 음악 재생 방법Camera toy with a function of playing music and method for playing music thereof

본 발명은 음악 재생 기능을 갖는 카메라 완구 및 이의 음악 재생 방법에 관한 것이다. 보다 상세하게는 사용자 특히 미취학 아동이 야외에서 영상 촬영 및 촬영된 영상에 부합되는 음악 청취가 가능한 음악 재생 기능을 갖는 카메라 완구 및 이의 음악 재생 방법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은 반구 형태로 구비되는 제1 몸체부;상기 제1 몸체부 상부에 결합되며 반구 형태로 구비되는 제2 몸체부; 상기 제1 몸체부 내부에 구비되며 상기 제1 몸체부 외부 일 면에 배치되는 렌즈를 통해 외부 영상을 촬영하는 영상 촬영부; 및 상기 제1 몸체부 내부에 구비되며 상기 렌즈에 포착되는 외부 영상 또는 상기 영상 촬영부에서 촬영된 외부 영상을 상기 제2 몸체부 측으로 투사하는 영상 투사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본 발명에 의하면 사용자 특히 미취학 아동이 야외에서 다양한 영상 촬영 및 촬영된 영상에 부합되는 음악을 청취하는 것이 가능하므로 시각적 이미지와 청각적 이미지의 상호 작용을 통해 사용자의 흥미를 지속적으로 유발할 수 있고 동시에 사용자의 야외 활동에 대한 의욕을 고취시킬 수 있는 효과를 갖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