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면 내장형 발광 소자 패키지SURFACE MOUNTED LIGHT EMITTING DIODE PACKAGE

실시예에 따르면, 적어도 일부분에 상부가 개방된 캐비티가 형성된 패키지 몸체; 상기 개방된 영역을 통해 광을 방출하도록 상기 캐비티에 배치되는 발광 소자; 상기 패키지 몸체의 적어도 일부를 감싸도록 형성되며, 상기 패키지 몸체의 상부 영역에서 상기 발광 소자의 상면과 전기적으로 접촉하는 제1 전극을 포함하는, 표면 내장형 발광 소자 패키지가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