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맨틱 클라우드에 기반한 시맨틱 어노테이션 방법 및 장치METHOD AND APPARATUS FOR SEMANTIC ANNOTATION BASED ON SEMANTIC-CLOUD

시맨틱 클라우드에 기반한 시맨틱 어노테이션 방법 및 장치가 제공된다. 시맨틱 어노테이션 장치는 링크된 데이터에 기반하여 하나 이상의 RDF 노드들이 생성한다. 시맨틱 어노테이션 장치는 RDF 노드들에 기반하여 하나 이상의 추천된 시맨틱 클라우드들을 생성한다. 사용자에 의해 추천된 시맨틱 클라우드들 중 하나의 시맨틱 클라우드가 선택된다. 사용자가 어떠한 시맨틱 클라우드를 선택했는가에 따라, 선택된 시맨틱 클라우드에 기반하여 콘텐츠에 어노테이션이 추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