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CGH을 이용한 컬러코드의 생성 및 복원방법Method of encoding and decoding color code using Binary Convolution-Computer Gegerated Hologram

본 발명은 데이터 복원 과정에서 에러를 검출하여 복구할 수 있는 컬러코드의 생성 및 복원 방법에 관한 것으로서, 데이터 생성부를 통해 입력 데이터와 랜덤 마스크를 논리 연산하여 암호화 데이터를 생성하는 단계와 암호화 데이터를 제1 바이너리 컨볼루션 연산부를 통해 인접한 바이트간에 논리 관계를 생성하는 단계 및 제1 바이너리 컨볼루션된 암호화 데이터를 푸리에 변환부를 통해 푸리에 변환하여 컬러코드를 생성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컬러코드의 생성방법을 일 실시예로 제안한다. 본 발명의 일 실시예에 따르면, 랜덤하게 발생된 에러를 효율적으로 검출 및 복구함으로써 데이터 복원의 신뢰성을 높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