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태그 생성방법과 복원방법Method of generating and restorating Security tag

고도의 보안성을 제공하는 보안태그 생성방법과 복원방법이 제공되며, 보안태그 생성방법은 생체 정보를 포함하는 이미지에 대하여 셔플 테이블 및 조합 테이블에 기초하여 아날로그 태그를 생성하는 단계, 그리고 디지털 태그를 생성하는 단계를 포함하며, 보안태그 복원방법은 디지털 태그를 디코딩하는 단계, 그리고 아날로그 태그를 디코딩하여 생체 정보를 포함하는 이미지를 복원하는 단계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