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립식 다중-마이크로채널 열교환기 및 그 제조방법Fabrication of self assembly multi-microchannel heat exchanger

제조가 용이하고 마이크로채널을 정밀하게 형성하는 것이 가능하도록, 간격을 두고 서로 마주하는 상태로 설치되는 평판형상의 바닥판 및 상판과, 바닥판의 위 및 상판의 아래에 각각 설치되고 제1유체가 이동할 복수의 제1유로가 일정 간격을 두고 서로 연통되도록 형성되는 한쌍의 제1유로부재와, 한쌍의 제1유로부재 사이에 설치되고 제1유로와 연통하지 않도록 격리된 상태로 제2유체가 이동할 복수의 제2유로가 형성됨과 아울러 제1유로와 연통하는 연통구멍이 형성되는 제2유로부재와, 제1유로부재와 제2유로부재 사이에 각각 설치되고 제1유로부재의 제1유로 및 제2유로부재의 연통구멍과 연결되어 제1유체의 상하이동을 가능하게 하는 연통구멍이 형성되는 복수의 중간판을 포함하는 조립식 다중-마이크로채널 열교환기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