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장치는 상황 모니터링 애플리케이션의 데이터 플로우 그래프를 기초로 생성된 복수의 오퍼레이터를 포함한다. 상기 복수의 오퍼레이터 중 프로듀서 오퍼레이터는 상기 프로듀서 오퍼레이터와 연결되는 컨슈머 오퍼레이터들에 전달할 데이터를 저장하는 공유 출력 버퍼 및 상기 컨슈머 오퍼레이터들의 정보를 저장하는 플로우 테이블을 포함하는 데이터 뱅크를 포함한다. 이에 따라, 상황 모니터링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기 위한 CPU 소비를 줄일 수 있고, 그로 인해 동시에 실행할 수 있는 상황 모니터링 애플리케이션의 개수를 증가시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