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 기기의 입력 장치, 이를 포함하는 플렉서블 디스플레이, 및 컴퓨터 시스템INPUT DEVICE FOR ELECTRONIC APPARATUS, FLEXIBLE DISPLAY AND COMPUTER SYSTEM HAVING THE SAME

면상 휨 인식 입력 장치가 개시된다. 상기 면상 휨 인식 입력 장치는 각각이 휘어질 수 있는 기판에 배치되고, 상기 기판의 휨을 감지하고 감지 결과에 따라 감지 신호를 발생시키는 다수의 휨 인식 센서들 및 상기 기판에 배치되고, 상기 다수의 휨 인식 센서들로부터 출력된 감지 신호들의 패턴을 분석하고 분석 결과에 따라 호스트의 동작을 제어하기 위한 명령 신호를 발생하는 신호처리프로세서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