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 정수물통Portable Water Purifier

본 발명은 휴대용 정수물통에 관한 것이다.본 발명은 내부에 공간이 형성되는 튜브; 이물질을 제거하는 나노필터와 다공성 고무막을 가지며 상기 튜브의 적어도 어느 일측을 형성하는 복합여과막; 및 상기 튜브의 일측에 결합되며, 선택적으로 개폐되는 주입구; 를 포함하며, 상기 튜브는 압축된 상태로 오염수에 담궈지고, 상기 튜브의 복원력에 의해 상기 오염수가 상기 복합여과막을 통해 유입되면서 상기 튜브 내부공간에는 정수된 물이 채워지는 휴대용 정수물통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