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리케이션 특성을 반영하여 트랜잭션을 관리하는 서비스 방법 및 시스템SEVICE METHOD AND SYSTEM FOR MANAGING TRANSACTION USING APPLICATION PROPERTY

어플리케이션 특성을 반영하여 트랜잭션을 관리하는 서비스 방법 및 시스템이 개시된다. IoT(Internet of Things) 환경에서의 트랜잭션 관리를 위한 서비스 시스템은, 클라우드 기반의 가상 객체 트랜잭션 매니저를 포함하고, 상기 가상 객체 트랜잭션 매니저는, IoT 장치의 가상 객체가 생성되는 경우, 상기 가상 객체가 제공하는 인터페이스를 API의 형태로 등록하는 API 등록부 및 상기 클라우드 상에 등록된 IoT 장치의 가상 객체별로 API의 사용 권한을 관리하는 API 사용 권한 관리부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