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전선로 회로 장치 및 급전장치Feeding Line Circuit Apparatus and Feeding Apparatus

본 발명의 일 실시예는, 급전선로, 복수의 제1공진캐패시터, 복수의 제2공진캐패시터, 제1지락회로, 제2지락회로, 지락검출부를 구비하는 급전선로 회로 장치에 있어서, 상기 급전선로는 제1선로 및 제2선로, 상기 제1선로의 일단부와 상기 제2선로의 일단부를 연결하는 제3선로를 구비하고, 상기 제1선로의 타단부 및 상기 제2선로의 타단부는 전원을 공급하는 하나의 인버터출력과 연결되고, 상기 제1선로에는 상기 복수의 제1공진캐패시터가 위치하고, 상기 제2선로에는 상기 복수의 제2공진캐패시터가 위치하고, 상기 제1지락회로의 일단부는 상기 제1선로상에 연결되고, 상기 제2지락회로의 일단부는 상기 제2선로상에 연결되고, 상기 제1지락회로의 타단부 및 상기 제2지락회로의 타단부는 접지점에 연결되고, 상기 지락검출부는 제1지락회로 및 상기 제2지락회로의 전류를 측정하여 지락여부를 검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급전선로 회로 장치 및 급전장치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