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시광선 영역하에서 물을 산화하는 티타늄이 삽입된 레이어드 더블 하이드록사이드 광촉매의 제조방법Titanium-embedded layered double hydroxides as highly photocatalysts for water oxidation under visible light

본 발명은 가시광선 영역하에서 물을 산화하는 티타늄이 삽입된 레이어드 더블 하이드록사이드 광촉매의 제조방법에 관한 것으로 보다 상세하게는 금속전구체, 티타늄금속전구체를 우레아(urea) 수용액에 첨가하고 용해시켜 용액을 얻는 단계; 상기의 용액을 반응시키는 단계; 및 상기의 반응 후 냉각시킨 다음 원심분리기로 반응물을 분리한 후 세척한 다음 건조시키는 단계를 포함하는 가시광선 영역하에서 물을 산화하는 티타늄이 삽입된 레이어드 더블 하이드록사이드 광촉매의 제조방법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