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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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노준용 | ko |
dc.contributor.author | 차승훈 | ko |
dc.contributor.author | 박진호 | ko |
dc.contributor.author | 황종현 | ko |
dc.date.accessioned | 2017-12-20T07:17:45Z | - |
dc.date.available | 2017-12-20T07:17:45Z | - |
dc.date.issued | 2014-02-19 | - |
dc.identifier.uri | http://hdl.handle.net/10203/231245 | - |
dc.description.abstract | 본 발명은 다상 시뮬레이션이나 고해상도 시뮬레이션에 의존하지 않는 유한 확산 집합체를 이용하여 비스커스 핑거링 효과를 생성하는 단상 시뮬레이션 방법에 관한 것으로, 본 발명에 의하면, 유한 확산 집합체를 통해 단상 유체 시뮬레이션을 구현함으로써 사실적인 비스커스 핑거링 효과를 생성하고, 유체 시뮬레이션을 간단히 수행할 수 있다. 또한, 유한 확산 집합체 기반의 외력 영역을 전처리 단계에서 생성함으로써 종래 유체 시뮬레이션에 소비되는 연산비용을 현저히 감소시키며 시뮬레이션 결과를 단시간 내에 획득할 수 있다. | - |
dc.title | 유한 확산 집합체(DLA)를 이용하여 비스커스 핑거링을 생성하는 확산 방법 | - |
dc.title.alternative | Diffusion method of creating viscous fingering using Diffusion Limited Aggregation | - |
dc.type | Patent | - |
dc.type.rims | PAT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노준용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차승훈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박진호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황종현 | - |
dc.contributor.assignee | 한국과학기술원 | - |
dc.identifier.iprsType | 특허 | - |
dc.identifier.patentApplicationNumber | 10-2012-0057651 | - |
dc.identifier.patentRegistrationNumber | 10-1368307-0000 | - |
dc.date.application | 2012-05-30 | - |
dc.date.registration | 2014-02-19 | - |
dc.publisher.country | KO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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