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누제조장치 및 비누스탠드Method for producting soap and soap stand

본 발명은 비누제조장치 및 비누스탠드에 관한 것으로서, 보다 상세하게는 비누의 사용이 낯선 사람들이 친숙하게 비누를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비누제조장치 및 비누스탠드에 관한 것이다. 특히, 복수개의 비누(50) 또는 장난감(40)이 횡방향으로 복수개 배치되고 상기 수직서포트(30)에 고정되는 수평서포트(60)를 포함하는 비누스탠드를 제공한다. 또한, 베이스(82); 상기 베이스(82)에 고정되고 상기 베이스(82)에 대하여 수직방향으로 배치되며 서로 소정간격 이격되어 배치된 사이드월(84); 상기 사이드월(84)을 구획시키도록 상기 사이드월(84) 사이에 삽입되는 복수개의 하부구획판(86) 및 상부구획판(85); 상기 상/하부구획판(85)(86)을 관통하도록 배치된 수평서포트(60)를 포함하는 비누제조장치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