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력전달 회로 및 제어방법과 그를 이용한 전기구동 동력장치 및 전기에너지 공급 시스템Pickup with Compensation Winding for Electric Vehicle

본 발명의 실시예는 전기자동차 전력전달용 픽업에 관한 것이다. 전기로 구동되는 동력장치에 전력을 전달하기 위한 전기구동 동력장치용 전력전달 회로에 있어서, 전원에 연결되어 전력을 공급하는 일차측으로서의 피더회로(feeder circuit); 상기 피더회로로부터 전력을 공급받는 이차측으로서의 픽업회로(pickup circuit); 및 상기 전력전달 회로에 부가되어 상기 피더회로로부터 상기 픽업회로로의 전력의 전달 효율을 향상시키기 위한 보상회로(compensation circuit)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구동 동력장치용 전력전달 회로를 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