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가격표PRICE TAG ON FRESH FOOD

본 발명은 식품정보의 인쇄색상과 표면에 인쇄된 변색 잉크의 색상을 비교하여 식품의 현재 상태를 용이하게 인지할 수 있는 식품 가격표에 관한 것으로, 시간 경과에 따라 변색되는 변색잉크가 전면에 인쇄되고 변색잉크 위에 식품정보가 인쇄되는 식품정보 표시부와, 시간 경과에 따라 변색되는 변색잉크가 전면에 인쇄되고 변색잉크 위에 식품모양이 인쇄되는 식품모양 표시부와, 소비자가 구매한 상품에서 식품정보 표시부 또는 식품모양 표시부를 분리하여 부착할 수 있는 가격표 부착부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