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의 단일채널분석기를 이용하는 전자식 방사선 개인 선량계ELECTRONIC PERSONAL DOSIMETER USING SINGLE CHANNEL ANALYZER

복수의 단일채널분석기를 이용하는 전자식 방사선 개인 선량계가 개시된다. 본 발명의 실시예들에 따른 전자식 방사선 개인 선량계는 2 이상의 단일채널분석기를 이용하여 다양한 방사선 선원의 방사선 에너지 레벨을 중심으로 하여 에너지 윈도우를 형성하거나 2 이상의 기준레벨값을 형성하고, 이를 통해 방사선 신호를 인식함으로써 다양한 방사선 선원의 방사선량을 측정하고 보다 신뢰성 있는 피폭량을 산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