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각 냄새 제거를 위한 대변 소각 장치Feces incineration apparatus for deodorization

본 발명은 사람이나 가축에서 배출되는 대변 중 바이러스나 박테리아 등의 병원균에 의해 오염된 대변을 살균 처리하는 대변 소각 장치에 관한 것으로서, 본 발명은 회전운동에 의해 대변을 표면에 부착시키기 위한 롤러, 상기 롤러를 구동시키기 위한 롤러 구동 모듈, 투입된 대변을 받아서 수납하고, 상기 롤러에 균일하게 대변이 부착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대변받이, 상기 대변받이를 구동시키기 위한 대변받이 구동 모듈, 대변을 소각시키기 위한 공간이 마련된 소각실, 상기 소각실 내에 위치하여 상기 대변을 소각시키기 위한 화염을 발생시키는 화염발생부 및 대변 소각 장치를 구성하는 구성요소의 동작을 제어하는 제어보드를 포함한다. 본 발명에 의하면 대변을 얇게 펴서 용이하게 소각되도록 하고, 소각로 상단에 화염발생부를 위치시켜 소각시 발생하는 악취입자를 소각처리함으로써, 소각멸균시 악취의 발생이 적고, 소각시 연료의 소모가 적으며 소각시간을 줄일 수 있는 효과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