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수의 박막 구조물의 조합을 이용한 미소입자 처리 장치PARTICLE PROCESSING DEVICE USING COMBINATION OF MULTIPLE MEMBRANE STRUCTURES

미소입자 처리 장치는 유로, 다중 필터부 및 유체 이송부를 포함한다. 상기 유로는 미소입자를 포함하는 유체의 흐름을 위한 공간을 제공한다. 상기 다중 필터부는 상기 유로에 배치되고, 상기 유체를 통과시키기 위한 서로 다른 형상의 개구를 가지며 상기 유로에 단독으로 또는 함께 배치되는 적어도 두개의 박막 구조물들을 갖는다. 상기 유체 이송부는 상기 유체를 상기 유로의 순방향 또는 역방향으로 이송하여 상기 다중 필터부로 통과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