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시거리 조건에서 밀리미터파 또는 테라헤르츠파를 수신하는 디스플레이 장치 및 그의 디스플레이 방법Display receiving millimeter wave and displaying method thereof under non line of sight condition

본 발명은 비가시거리 조건에서 송신기로부터 밀리미터파 또는 테라헤르츠파를 수신하는 디스플레이 장치에 있어서, 상기 디스플레이 장치의 베젤에 장착되고, 서로 다른 경로를 갖는 밀리미터파 또는 테라헤르츠파를 수신하여 복수의 베이스밴드 신호로 변환하고 상기 복수의 베이스밴드 신호의 출력 전력을 감지하는 복수의 다이버시티 보드, 상기 복수의 다이버시티 보드가 감지한 신호로부터 최대 출력 특성의 베이스밴드 신호를 선택하기 위한 제어 신호를 출력하는 제어부, 상기 제어 신호에 따라 상기 복수의 다이버시티 보드가 변환한 베이스 밴드 신호 중 하나를 선택하여 영상 변환부에 출력하는 선택부 및 상기 선택부의 출력을 영상 데이터로 변환하여 디스플레이하는 영상 변환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가시거리 조건에서 밀리미터파 또는 테라헤르츠파를 수신하는 디스플레이 장치에 관한 발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