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촉 대전 발전기 및 그 제조 방법

TRIBOELECTRIC GENERATOR AND METHOD FOR MANUFACTURING THE GENERATOR

본 발명에 따르면, 접촉 대전 발전기에 있어서, 블록 공중합체 리소그래피와 블록 공중합체를 이용하여 금속 표면위에 나노 크기의 홀을 생성하고, 금속 증착 기술과 리프트 오프 기술을 이용하여 금속 표면에 나노 입자를 밀도 있게 배열시키는 것을 통해 금속의 표면적을 증가시킴으로써 발전 효율을 높일 수 있다.